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험운 합격하기 좋은날

몰랐던 이야기 신점상담

by 점집 정보 2024. 3. 23. 08:35

본문

 

 

 

안녕하세요

산신암 장군법사입니다.

오늘은 시험운 합격하기 좋은날로

제목을 정해봤는데요

시험운이란 나에게 이번에 응시하는것이

좋은 운수가 따라오는지 합격결과가

좋을지 알아보시면 되는데요

 

 

 

 

 

 

시험운을 살펴보기전에

가장 먼저 보셔야할 것은

내가 이길을 가는것이 맞는지부터입니다.

사실은 나의 팔자에 내 직업을 선택하는것이

내가 결정하는 것도 있지만

나에게 주어진 어느정도 임무가 있을 수 있다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에게 적합한 직업

나는 공무원이 하고싶은데

자리에 앉아있으면 엉덩이를 오래 붙이기

힘들고 사람 만나서 얘기하는걸 좋아한다?

그럼 공무원이란 직업을 하고싶다고

하는것이 맞을까?

이런 생각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사람과 어울려서 일을 도모하며 해결해가길

좋아하는데 나혼자 1인 기업을 차려서

해나간다고 하면

과연 결과가 어떨까요?

일의 능률이 오르거나 실용성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것은 사람은 다 겪어봐야 비로소

깨닫고 알게 되는 것이겠지만

때로는 누구의 도움으로 귀인의 힘으로

내가 안좋은길을 가려고 하는 것을

말 한마디, 행동 한마디, 모든 도움으로든

빗겨가게 되어 좋은길로 가게 하는 것도

필요하다 생각이 들고

 

 

 

 

 

 

나에게 그 운때가 맞아 떨어지고

운이 와있을 때

내가 힘들지 않고 행복하게 살아가는것이

아닐까요?

 

 

 

 

 

 

세상은 굴곡이 져있고 항상

오르막만 있는것도 아닌

내리막도 존재하고

일직선으로 곧게 아무탈없이

갈 때도 있습니다.

 

 

 

 

 

 

내가 보려는 시험운을 보면서

내가 합격여부와 함께

좋은 회사에 취직할 수 있을지

시험에 응시하여 내가 더 나은길을

가는 것인지

근본적인것부터 같이 상담을 하셔야

좋을 것입니다.

 

 

 

 

 

 

이유는 나에게 맞는 직업이

아니고 결국엔 그 직업을 포기하고

내 팔자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려

돌아가는 길이 있다 한들

어찌 그걸 알겠습니까?

 

그러하니 신의 원력으로

미래를 내다봐서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시는 미래에 어떨지

상담을 해가며, 함께 풀어가는 것입니다.

 

 

 

 

 

 

점을 보는 것을 믿지 않고

두려워하고, 맞겠어?

하는분들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인생에 1번은 신점을 보시면서

앞으로 내 미래가 어떨지

조심해야할게 어떤것인지

결국엔 어떻게 될것인지 모든 부분을

종합적인 상담을 통하여

알아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시험운을 보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결정이 먼저입니다.

이 시험운을 보기 위하여

내가 어떤 생각을 했었는지

잘 돌아보시고 그래도 답답하시다면

산신암 장군법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